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8-04 22:21

본문

경기도농업기술원이 주관기관으로 개발에 나서는 '인공지능(AI) 기반 생육 불량환경 예측시스템' 대응 체계 안내도.


사진=경기도농업기술원 농작물 수확에 영향을 미치는 병해충과 이상징후 발생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인공지능(AI) 기반 불량환경 조기 예측.


<경기도 제공> # '벼멸구'는 벼 줄기 하단의 즙을 빨아먹어 수확량 감소와 품질 저하를 유발하는 해충이다.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피해 반응은.


▲ 성제훈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이 4일 오전 경기도청 브리핑룸에서 AI 기반 농작물 불량환경 예측시스템구축에 대해 브리핑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 경기도농업기술원이 병해충과 이상기후로 인한 농작물 생육 스트레스를 사전에 예측하는 '농작물 생체정보 AI.


새롭게 바라볼 수 가능성을 열어준 것만으로도 매우 고무적이다.


단지 이러한 위로부터의 변화가 지속돼 현장이 바뀌기 위해서는시스템적 사고와 접근이 필요하다는 점을 새 정부에 환기시키고자 한다.


그동안 건강과 안전 문제의 관리는 전문·기술적 접근을 통해.


기술벼·콩 대상… 연내 개발 목표 진행 4일 오전 경기도청 브리핑룸에서 성제훈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이 AI 기반 농작물 불량환경 예측시스템구축에 대한 브리핑을 하고 있다.


4 /경기도 제공 기후 위기에 따른 급작스런 환경 변화 등에 사람도, 동물도, 식물.


서울경제] IT 전문기업 랜드소프트가 공공기관의 비전자 기록물 디지털 전환을 위한 'RecordNexus(레코드넥서스) 기록물관리시스템'에 대한 GS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시스템은 비전자 기록물의 메타데이터 및 원본 이미지 통합 관리와 디지털화를 지원하는 데.


[사진= 씨앤에프시스템제공] 씨앤에프시스템이 동북아역사재단의 재단업무관리 디지털 플랫폼을 재구축한다.


씨앤에프시스템은 동북아역사재단이 추진하는 재단업무관리 디지털 플랫폼 구축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


중국과 일본의 추격이 거세지는 상황에서, 디지털 전환은 국내 조선업계가 선택할 수 있는.


SAP코리아는 케이뱅크가 SAP의 글로벌 인사관리 솔루션과 기술 플랫폼을 도입하며 조직 전반의 HR 디지털 전환을 완료.


(사진=한난) 한-우즈벡 양국 정상은 작년 6월 우즈벡의 노후된 지역난방 설비를 열병합발전소 기반의 한국형 K-난방시스템으로 개선하는 내용의 ‘우즈베키스탄 지역난방 현대화 사업 약정’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맞춰 한난은 ‘고효율·저탄소 친환경.


수원금호리첸시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