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8-02 18:40

본문

원내대책회의서 발언하는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 국민의힘은 여름휴가를 떠난 이재명대통령을 향해 주가 폭락과 환율 급등 상황을 책임지라며 휴가를 취소하라고 주장했습니다.


국민의힘 이준우 대변인은 이대통령을 향해 "관세 협상 실패하고 주가 폭락, 환율.


[앵커] 윤 전대통령이 일반 재소자라면 상상하기 어려운, 이런 '버티기 전략'을 고수하는 이유는 뭘까요? 유죄가 확정된 역대대통령들 사례를 보면 윤 전대통령의 의도를 일부 엿볼 수 있는데요.


법적 다툼보다는 사면에 초점을 맞추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전반을 의식할 수밖에 없는 대통령실·정부의 입장 사이에서 균형점을 찾는 것이 최대 과제가 될 전망이다.


대통령은 일만 하시라” 첫 시험대는 8∼9월 임시국회다.


언론개혁 법안인 ‘방송 3법’은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를 통과한 상태다.


com 김동연 경기지사가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전국 시·도지사 간담회에 참석해 이재명대통령과 만나 도내 주요 현안을 전달했다.


김 지사는 개인 SNS를 통해 "예정 시간을 넘길 만큼 충분한 소통이 이뤄졌고,대통령께서 각.


문재인 전대통령이 여름 휴가차 전남 해남군을 찾아 과거 사법고시 공부를 했던 대흥사를 방문했습니다.


전남 해남군에 따르면 문 전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어제부터 해남 달마산 미황사, 두륜산 대흥사를 각각 방문했습니다.


대흥사는 문 전대통령이 청년 시절.


뉴시스 국민의힘이 여름휴가를 떠나는 이재명대통령을 비판했다.


국민의힘은 2일 경남 거제 저도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이대통령에 대해 “관세 협상 실패하고 주가 폭락, 환율 급등시켜 놓고 한가롭게 휴가 가도 되느냐”고 비판했다.


2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전국당원대회 개회식에서 이재명대통령의 영상 축사가 상영되고 있다.


만큼 '검증된 리더십'을 강조한 것으로 풀이됐다.


그러나 박 의원도 초반 열세가 드러나자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의 윤석열 전대통령체포를 저지한 국민의힘 의원 45명에 대한 제명 촉구안을 내는 등 대야 강경 노선으로 선회했다.


정 대표의 일반 권리당원과 원외.


오늘 오전 9시쯤, 서울구치소에 도착한 김건희 특검팀.


윤석열 전대통령체포영장 집행에 나섰지만 불발됐습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어느 정도 예상이 됐던 부분입니다.


앞선 내란 특검팀의 강제구인 시도도 무산됐었죠.


일회용 전자담배


그런데, 영장 집행 과정을 설명하던 특검보.


이 지사는 우선 올가을 경주에서 열리는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