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본문
명현관해남군수는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취임 3주년 언론인 간담회를 갖고 지역발전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해남군 제공 명현관 전남해남군수는 2일 민선 7~8기 군정성과를 결집해 ‘대한민국 농어촌수도해남’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날씨가 무색하게 많은 군민들의 참여속에 열리고 있는 읍면 대화는 확 바뀐 형식과 내용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명현관해남군수가 직접 브리핑에 나서 군정의 현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군민들의 이해와 공감대를 높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명현관해남군수가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8기 3주년 언론인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02ⓒ해남군 ▲명현관해남군수가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8기 3주년 언론인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02ⓒ해남군 '대한민국 농어촌수도해남.
갖고, 지난 민선 7~8기 7년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군정발전 방향과 비전을 설명하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명현관해남군수는 “민선 7~8기는 역대 최대의 군정성과를 거두며, 전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지자체가 되었다”며 “성과를 결집해 ‘대한민국 농어촌.
100산단의 성공 모델을 반드시 만들어 대한민국 산업지도의 새로운 역사를 전남에서부터 써나가겠다”고 밝혔다.
명현관해남군수이날 명현관해남군수도 이번 정부 발표에 대해 환영입장을 발표했다.
명군수는 "정부의 서남권 RE100 산단 조성 계획에 대해 대대적.
명현관해남군수4일 직원정례조회 (해남군 제공.
해남애 미래공감투어 명현관해남군수(해남군 제공.
해남군은 지난 7일 화원면을 시작으로 14개 읍면을 순회하는 '해남愛.
전남해남군 명현관군수가 최근 14개 읍면 순회 '해남愛 미래 공감 투어'에 돌입했다.
/해남군 제공 전남해남군 명현과군수가 14개 읍면 순회 '해남愛 미래 공감 투어'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투어에선 읍면대화 내용과 형식을 확 바꿔 군민 소통의 자리.
전국 유일 5회 연속 최고 등급, 군단위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일하는 군정'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하고 있다.
▲명현관해남군수가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8기 3주년 언론인 간담회를 갖고 있다.
02ⓒ해남군 ▲명현관해남군수가 2일 군청.
10일 마산·옥천면, 11일 현산·송지면, 14일 산이면, 28일 해남읍, 29일 북평·북일면, 30일 계곡면 순으로 개최된다.
▲명현관해남군수가 '해남애 미래공감투어'에서 군정을 설명하고 있다.
07ⓒ해남군 ▲명현관해남군수가 '해남애 미래공감투어'에서 군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