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0 13:14

본문

러시아 모스크바와 북한 평양을 오가는 직항 정기노선이 재개된다.


9일(현지시간) 모스크바타임스에 따르면 러시아항공청이 러시아항공사인 노르드윈드의 모스크바-평양 정기 항공편 운항을 허가했다.


이항공사는 앞으로 주 2회 모스크바-평양 노선을 운항할 예정.


핀에어 유럽 대표항공사핀에어(한국지사장 김동환)는 세계적인항공사평가 기관 스카이트랙스 (SKYTRAX)가 주관하는 2025 세계 항공 대상 (World Airline Awards)에서 15년 연속 ’북유럽 최고항공사’를 비롯해 ‘유럽에서 가장 깨끗한항공사’, ‘북유럽.


미주 노선 전문 저비용항공사(LCC) 에어프레미아는 다음 달 1일부터 기존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의 명칭을 ‘와이드 프리미엄(Wide Premium)’으로 바꾼다고 23일 밝혔다.


비즈니스석과 일반석의 중간 개념으로, 최근 항공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이코노미.


항공사들이 비즈니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사이에 있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늘리고 있다.


수요를 늘리기 힘든 퍼스트 클래스 대신 고급화한 이코노미 클래스를 제공하며 중간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것이다.


23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에어프레미아는 프리미엄.


웨딩박람회


[서울=뉴시스]러시아의 민간항공사인 노드 윈드 항공의 여객기.


이번에 확대된 항공권은 한국인 여행객에게 인기.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뉴시스] 러시아 항공당국은 9일(현지 시간) 자국 노르드윈드항공사의 북한 평양~러시아 모스크바 정기 직항편 노선 운항을 허가했다.


사진은 지난 2019년 4월23일(현지 시간) 북러 정상회담을 앞두고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공항에 도착한.


이스타항공이 영국의 글로벌 항공 컨설팅·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의 '세계 항공 어워드 2025'에서 한국 저비용항공사(LCC) 중 최고의항공사로 뽑혔다.


19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스카이트랙스가 지난 1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에어쇼에서 발표한 '한국 최고의.


25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항공사아메리카항공의 부기장 개럿 웨이는 유튜브 채널 'flywithgarrett'을 통해 자신의 연봉을 공개했다.


한국을 오가는 하늘길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해진 가운데 이같은 변화가 해외여행 수요 증가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